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무라타쿠야 주연의 정주행용 드라마인 엔진(エンジン)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2005년 4월부터 후지TV에서 방송된 11부작 드라마로 당시 시청율 평균 22.6%를 기록하였습니다.

드라마속 칸자키 지로 이미지

 

●등장인물

칸자키 지로 역(神崎次郎)/키무라타쿠야(木村拓哉)

극중 키무라타쿠야

유럽의 포뮬러 레이싱팀 세컨 드라이버 출신으로 보육원 바람의언덕 집의 아들이며,

일본으로 귀국하여 예전의 팀에서 복귀를 꿈꾼다...

 

미즈코시 토모미(水越朋美)/코유키(小雪)

극중 토모미 선생

칸자키 타케시(神崎猛)/하라다 요시오(原田芳雄)

극중 바람의언덕집 원장

 

토리이 모토이치로(鳥居元一郎)/사카이 마사토시(堺雅人)

극중 보육원 교사

 

칸자키 치히로(神崎ちひろ)/마쓰시타  유키(松下由樹)

극중 지로 누나역

 

우시쿠보 에이코(牛久保瑛子)/타카시마 레이코(高島礼子)

극중 보육원 영양사

 

스에나가 타마키(末永たまき)/오카모토 아야(岡本綾) 

지로의 옛연인

 

一之瀬新作(이치노세 신자쿠)/이즈타니 시게루(泉谷しげる)

극중 이치노세팀 감독

 

●회차별 개요

제1화

"13번째의 아이가 나타나다"

전 유럽 F3000 레이서의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팀에서 해고 되고 일본으로 돌아온다. 

아버지가 운영하는 보육시설 바람의 언덕 집에서 눈치 보며 머물게 된다. 예전 일본 레이싱팀에 복귀를 시도하지만 그마저 쉽지 않고....보육에에 방치된 미니버스를 고쳐서 아이들 등하교를 돕는다.

제1화 극중 이미지

 

제2화

"0부터의 시동"

지로(기무라 타쿠야)는 바람의 언덕 집 보육 시설에 머물면서 버스의 운전자를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보육사의 토모미(코유키)는 시설의  미미(우에노 쥬리)가 대학 수험을 포기하고 있는 것을 안다.

토모미는 미사토를 맡겨달라고 맹렬히 간청하고,  입합시험에 집중시키려고 장학금으로 다닐 수 있는 대학을 조사한다.

하지만 토모미가 걱정할수록 미사는 반발한다.

제2화 극중 이미지

 

제3화

"인생 배팅한 날"

레이서로서의 꿈을 버릴 수 없는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예전 소속팀인  이치노세(이즈미야 시게루) 메카닉으로 들어 간다. 

레이싱을 하고 싶다 지로의 말을 듣고, 현역 드라이버의 히로토(아오키 신스케)는 1대 1의 매치 레이스를 제안 한다.

이치노세 감독도 허락을 하고...

제3화 극중 이미지

 

제4화

"작은 고백"

지로(기무라 타쿠야)와, 팀 이치노세의 퍼스트 드라이버, 히로토(아오키 신스케)의 매치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토모미(코유키)는 레이스를 지켜보지만, 레이스의 박력에 압도되고...굉

그런 가운데, 신부님의 소개로 한 부부가 입양을 위해 바람의 언덕 홈에 방문하고 슌타(코무로 유타)를 마음에 두지만...

 

제4화 극중 이미지

제5화

"나와 너의 비밀"

히로토(아오키 신스케)와의 승부에서 이긴 지로(키무라 타쿠야)이지만 이치노세(이즈미야 시게루)는 메카닉으로서 채용 된다. 

지로는 마음을 바꿔 메카닉으로서 일하기로 결정하고 바람의 언덕 홈의 아이들은 서킷에 데려 간다는 이야기에 고조되지만,지로는 자신이 레이서가 아닌 메카닉이라고 말 할 수 없는데...

제5화 극중 이미지

 

제6화

"17살의 신"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팀 이치노세의 메카닉으로서 일하기 시작했다. 타마키(오카모토 아야)는 그런 지로를 보고 테스트 드라이버의 면접 시험을 추천한다. 한편, 바람의 언덕홈에서는, 하루미(토다 에리카)가 모두 앞에서 결혼을 선언한다.

히로시(하라다 요시오)는 하루미의 결혼 상대자를 만나보기로 하고...

제6화 극중 이미지

 

제7화

"바람의 언덕 홈 해산"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테스트 드라이버의 이야기를 거절해하고 메카닉의 일을 계속하고 있었다. 한편, 결혼 선언을 하고 있던 하루미(토다 에리카)는, 상대의 토시야(사이토 마코토)와 헤어진다. 

그런 가운데 바람의 언덕 홈에 경찰로부터 연락이 오고  다이스케(이시다 호쿠)가 사람을 때리고 도망 쳤다는...

제7화 극중 이미지

제8화

"바이바이 지로~"

히로시(하라다 요시오)는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마침내 바람의 언덕 홈을 폐원하는 결정을 내렸다. 아이들은 각각 짐을 모아 마지막 저녁 식사를 한다. 다음날,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나나에(오카 마유) 이외의 전원을 버스에 태우고 다음 보육원으로 보내기로 하는데...

제8화 극중 이미지

제9화

"죽이 되는 밥이 되든"

바람의 언덕 홈이 폐원하고 아이들은 멀리 살게 되었다. 납득이 가지 않는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바람의 언덕 홈을 지키기 위해 레이스에의 출전을 결심 하지만...

하지만,이치노세 팀으로는 참가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치노세 감독(이즈미야 시게루)에 머신을 빌려줄 수 있도록 간청한다.

한편, 폐원한 바람의 언덕 홈에 아키라(히로타 료헤이)가 나타난다.

제9화 극중 이미지

 

제10화

"라스트 런"

지로(키무라 타쿠야)는 딱 한번만이라는 조건으로 레이스에 출전하게 되었다. 지로는 이치노세 감독에게 표창대에 오르지 못하면 은퇴하겠다고 선언 한다.

한편, 아키미(코유키)도 홈을 부활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치히로(마츠시타 유키)나 모토이치로(사카이 마사토)의 심경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제10화 극중 이미지

 

제11화

"위닝 런"

지로(기무라 타쿠야)의 레이스가 다가왔다. 지로는 레이스를  앞두고 집중력을 높이고, 바람의 언덕 홈을 위해 아이들을 위해 우승할 것을 맹세한다. 한편, 토모미(코유키)는 도리이(사카이 마사토)와 함께 홈의 재건에 메달리고 인근 주민들을 설득한다.

그런 가운데 팀 이치노세를 떠난 히로토(아오키 신스케)가 도전자로서 지로 앞에 나타난다.

 

제11화 극중 이미지


오늘은 2005년 후지TV에서 방영된 키무라 타쿠야 주연의 엔진에 대해서 소개 드렸습니다.

이상, TSURISHI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